close

what we do

Art Direction, Book Design, Identity Design, Graphic Design for Print, etc.


Please contact us and then we will nicely tell you more about what we do.

디자인 '고민'은 프린트 기반의 다양한 그래픽 작업을 해오던 두 명의 디자이너가 마음을 모아 2011년부터 활동하기 시작한 20대의 젊은 그래픽 디자인 듀오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조금은 낯설면서도 흥미로운 느낌으로 다가가, 맞닿는 순간 새로운 의미들로 무수히 피어나는 창조적 소통을 목표로 합니다. 어떤 생각을 하며 '지금'을 축제처럼 살아갈 수 있을지, 대중을 수용하는 것과 대중과 타협하는 것을 가르는 기준선이 어디인지,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는 방법은 무엇일지, 우리의 목소리를 저 멀리 바다 너머의 세상으로 날려보내 작게나마 울려 펴지게 하기 위해 우리는 '고민'합니다. 우리는 디자인이라는 포장을 통해 조심스레 감싸 쥔 내용물을 소중하게 보호하면서도 그것의 모습을 보다 개성 있게 드러낼 수 있도록 하여 또 다른 의미의 가능성을 발견하려 합니다. 좋은 목적과 본질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고민입니다. 고민이 있으신가요? 우리는 함께 고민하며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